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공격 마케팅
프롤로그
진한엠앤비
|
김문
|
2013-10-07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24
읽음
0
0
0
1 / 51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진
진한엠앤비 출판
프롤로그
1 격전 시대의 마케팅 - 공격 마케팅
A. 격전 시장 - 선제 공격만이 살길이다
2 공격 전략
A. 多算勝 小算不勝 - 전략 없이는 이길 수 없다
B. 공격 전략이란 무엇인가?
C. 전략과 전술은 어떻게 다른가?
D. 전략 유무[有無]의 차이
3 표류 전략의 한국 마케팅
A. 한국 마케팅 전략의 현장
B. 표류 전략 - 무엇이 문제인가?
4 우수 마케팅의 3대 기본 능력
A. 지식력
B. 정보력
C. 창의력
5 두 개의 마케팅 전력[戰力]
A. 조직체계 - 공격 마케팅의 실행체
B. 공격전략 - 공격 마케팅의 실행술
6 마케팅 전쟁의 9대 원칙
A. 공격의 원칙
B. 기습의 원칙
C. 기동의 원칙
D. 목표의 원칙
E. 집중의 원칙
F. 절약의 원칙
G. 경계의 원칙
H. 지휘통일의 원칙
I. 단순의 원칙
7 마케팅의 공격 수단 - 4P
A. 상품(Product)
B. 가격(Price)
C. 판촉(Promotion)
D. 유통(Place)
E. 8개의 전략 개발 최종 솔루션
8 자신의 위치부터 알자 - 知彼知己면 百戰百勝
A. 대기업과 소기업
B. 공격과 방어
9 대기업의 공격과 방어
A. 대기업의 공격 - 클라우제비츠의 직접접근 전략
B. 대기업의 방어
10 소기업의 공격과 방어
A. 소기업의 공격 - 리델하트의 간접접근 전략
B. 소기업의 방어
11 마케팅 전략의 추가 에센스들
A. 위기는 공격으로 돌파하라
B. 직관(Intuition)
C. 전략(戰略) 위에 정략(政略) 있다
D. 일등상품 - 공격 마케팅의 핵심무기
E. 마케팅 공격과‘ 운(運)’
F. 경계의 원칙과 IT 산업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