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진한엠앤비 출판
U
진한엠앤비 출판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839
0
0
0
1
0
11년전
0
공격 마케팅
PDF
구매시 다운가능
352p
11.4 MB
비즈니스
김문
진한엠앤비
모두
『공격 마케팅』에서 말하는 마케팅은 단순히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이 아니다. 격렬한 시장 경쟁으로부터 살아남고 성장하기 위한 적극적인 ‘고객쟁취’의 마케팅을 말한다. 다시 말해 경쟁지향의 마케팅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이 책은 어렵고 추상적인 마케팅 전문 이론은 최대한 자제하여 일선 영업이나 마케팅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쉽게 썼다.
미리보기
13,500
원 구매
목차
51
소개
저자
댓글
0
프롤로그
1 격전 시대의 마케팅 - 공격 마케팅
A. 격전 시장 - 선제 공격만이 살길이다
2 공격 전략
A. 多算勝 小算不勝 - 전략 없이는 이길 수 없다
B. 공격 전략이란 무엇인가?
C. 전략과 전술은 어떻게 다른가?
D. 전략 유무[有無]의 차이
3 표류 전략의 한국 마케팅
A. 한국 마케팅 전략의 현장
B. 표류 전략 - 무엇이 문제인가?
4 우수 마케팅의 3대 기본 능력
A. 지식력
B. 정보력
C. 창의력
5 두 개의 마케팅 전력[戰力]
A. 조직체계 - 공격 마케팅의 실행체
B. 공격전략 - 공격 마케팅의 실행술
6 마케팅 전쟁의 9대 원칙
A. 공격의 원칙
B. 기습의 원칙
C. 기동의 원칙
D. 목표의 원칙
E. 집중의 원칙
F. 절약의 원칙
G. 경계의 원칙
H. 지휘통일의 원칙
I. 단순의 원칙
7 마케팅의 공격 수단 - 4P
A. 상품(Product)
B. 가격(Price)
C. 판촉(Promotion)
D. 유통(Place)
E. 8개의 전략 개발 최종 솔루션
8 자신의 위치부터 알자 - 知彼知己면 百戰百勝
A. 대기업과 소기업
B. 공격과 방어
9 대기업의 공격과 방어
A. 대기업의 공격 - 클라우제비츠의 직접접근 전략
B. 대기업의 방어
10 소기업의 공격과 방어
A. 소기업의 공격 - 리델하트의 간접접근 전략
B. 소기업의 방어
11 마케팅 전략의 추가 에센스들
A. 위기는 공격으로 돌파하라
B. 직관(Intuition)
C. 전략(戰略) 위에 정략(政略) 있다
D. 일등상품 - 공격 마케팅의 핵심무기
E. 마케팅 공격과‘ 운(運)’
F. 경계의 원칙과 IT 산업
에필로그
『공격 마케팅』에서 말하는 마케팅은 단순히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이 아니다. 격렬한 시장 경쟁으로부터 살아남고 성장하기 위한 적극적인 ‘고객쟁취’의 마케팅을 말한다. 다시 말해 경쟁지향의 마케팅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이 책은 어렵고 추상적인 마케팅 전문 이론은 최대한 자제하여 일선 영업이나 마케팅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쉽게 썼다.
김 문
-연세대학교 졸업
-미 씨라큐스 대학교 경영대학원(MBA)
*군사경력
-戰史해설사
-기갑 여단 전차 부대 지휘관
-국방부 N. A. R. A 블로그 작가(ID:울프 독)
*마케팅 경력
-다년간 미국과 한국 대기업의 간부 마케터로 활동함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진
진한엠앤비 출판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