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실리콘밸리 게임이론
제2장 유년 시대
진한엠앤비
|
임은모
|
2013-02-21
61
읽음
0
0
0
13 / 46 목차보기
이전
13 / 46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진
진한엠앤비 출판
표지
판권 페이지
발간사
머리말
제1장 myCFO 시대
편집장의 E메일
The E. Biz Global 25
인터넷 지도를 다시 그리다
CEO는 전략으로 말한다
실리콘밸리에 부는 새 바람
1996년 서울 vs 2000년 CNN
재(財)테크 패턴이 바뀌고 있다
제2장 유년 시대
텍사스 플레인뷰
1965년 5월
Physics, plus a Ph. D.
제3장 SGI 시대
변신, 변신, 또 변신
3차원 영상 세계
SGI 창업
당신, 벤처 기업가 맞아?
웹의 혁신을 위한 모임
제4장 넷스케이프 시대
자기 인생 12년 주기설
한 통의 다급한 전화
NCSA와 마크 안드레센
50 + 23 = 행복한 결혼
거대 인터넷 기업 탄생
다시 AOL 가족이 되다
제5장 헬시온 시대
연간 1조2,000억 달러의 의료시장
웹을 통한 의료사업
헬시온의 영업 메뉴
나스닥 생리
헬시온 잭팟
영토 확장에 불을 당기다
슈퍼볼에 거는 기대
기부문화의 선봉장에 우뚝 서다
제6장 게임이론 시대
신화(神話) 만들기
실리콘밸리 정서의 이해
게임이론으로 무장한 미국 대학
게임이론에 실패한 CEO들
민족 대이동
게임이론은 계속되고 있다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