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5 0 0 1 0 0 10년전 0

문화 콘텐츠 비즈니스론

한국문화콘텐츠학회 회원이 쓴 문화 비지니스 입문서. 21세기 새로운 문화예술의 콘텐츠 실체에 접근하여 문화예술과 정보기술, 문화콘텐츠와 비즈니스 융합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다. 또한 콘텐츠의 대상으로 영화뿐만이 아니라 음반과 도서, 게임과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의 문화 콘텐츠를 모색했다.
한국문화콘텐츠학회 회원이 쓴 문화 비지니스 입문서. 21세기 새로운 문화예술의 콘텐츠 실체에 접근하여 문화예술과 정보기술, 문화콘텐츠와 비즈니스 융합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다. 또한 콘텐츠의 대상으로 영화뿐만이 아니라 음반과 도서, 게임과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의 문화 콘텐츠를 모색했다.
임은모
임은모 광고 평론가. 한국마케팅학회 회원. 사이버 국회 홍보 위원. 저서 <실리콘벨리 게임이론>,<에이서, 오늘의 영광과 비전>,<멀티미디어 광고전략>,<콘텐츠 비즈니스세계>,<문화 큰텐츠 비즈니스론>,<모바일 콘텐츠 게임개발론>등 디수가 있다.현재 광고전략에서 스터디 영역과 역활에 관한 연구를 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