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4 0 0 3 0 0 11년전 0

모바일 컨텐츠 제작을 위한 SVG 프로그래밍

「모바일단말상용화센터 교재시리즈」제1편『모바일 테크놀로지』. 이 책은 사용자 인터랙션, 데이터와의 긴밀한 연동, 플랫폼에 자유로운 특성을 가지는 SVG(SCALABLE VECTOR GRAPHICS) 프로그래밍에 대해 이야기한다. SVG란 무엇인지, SVG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등 기본적인 지식을 소개한 다음, 렌더링, 패스, 스타일, 페인팅, 좌표계 및 변화, 그래디언트, 패턴, 클리핑, 마스킹 등을 설명한다. 또한 실습 예제도 제시한다.
「모바일단말상용화센터 교재시리즈」제1편『모바일 테크놀로지』. 이 책은 사용자 인터랙션, 데이터와의 긴밀한 연동, 플랫폼에 자유로운 특성을 가지는 SVG(SCALABLE VECTOR GRAPHICS) 프로그래밍에 대해 이야기한다.

SVG란 무엇인지, SVG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등 기본적인 지식을 소개한 다음, 렌더링, 패스, 스타일, 페인팅, 좌표계 및 변화, 그래디언트, 패턴, 클리핑, 마스킹 등을 설명한다. 또한 실습 예제도 제시한다.
◈정순기 ◈
경북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부교수
한국과학기술원 전산학과 박사
미국 매릴랜드대학교 연구원
미국 남가주대학교 연구원

◈구상옥◈
경북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박사수료
경북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사/석사

◈곽윤석 ◈
경북대학교 전자전기컴퓨터학부 석사과정
경북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사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