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진한엠앤비 출판
U
진한엠앤비 출판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545
0
0
1
0
0
11년전
0
광고콘텐츠의 신세계
PDF
구매시 다운가능
290p
3.0 MB
비즈니스
김병희
진한도서
모두
서원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본 광고켐페인 모음집. 현재 텔레비전에서 방영되고 있는 라네즈, SK그룹, 삼성전자, 한국통신엠닷컴, 현대백화점, 칠성사이다, 화이트, OB라거 등의 광고를 연구,분석한 것을 서술하였다.
미리보기
10,800
원 구매
목차
16
소개
저자
댓글
0
영화패러디 광고가 화장품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환경친화기업의 효과적인 이미지 전략
기업광고 슬로건에 사용된 각운의 효과
향수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드라마식 광고가 제품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백화점 이미지 제고를 위한 애니메이션 기법의 효과
정보통신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광고에 나타난‘고향’의 의미
비교광고의 메시지분석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광고메시지 100년사 연구
휴머니즘이 광고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실증형 광고에서 모델 선택의 중요성
주변경로에 의한 캠페인의 효과
동물모델이 크리에이티브 차별화에 미치는 영향
스키마를 활성화 시키는 패러디광고
기업광고의 의제설정 과정
서원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본 광고켐페인 모음집. 현재 텔레비전에서 방영되고 있는 라네즈, SK그룹, 삼성전자, 한국통신엠닷컴, 현대백화점, 칠성사이다, 화이트, OB라거 등의 광고를 연구,분석한 것을 서술하였다.
김병희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 후 연세대학교에서 광고학 석사를,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광고회사 선연에서 카피라이터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는 동안 여러 광고를 성공 캠페인으로 이끌었으며, 일찍이 광고 문화 비평을 시도함으로써 광고 담론의 대중화에 기여한 바 있다. 현재 서원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이며 한국언론학회, 한국광고학회, 미국광고학회(AAA), 한국광고홍보학회 정회원이다.
저서에 <광고 하나가 세상을 바꾼다>, <광고와 중문화>, <광고의 매혹>, <광고 콘텐츠의 신세계>가 있으며, 연구 논문에 <기업 광고의 의제설정 과정에 관한 연구>, <광고 메시지의 담론 분석:헤드라인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 창의성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등이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진
진한엠앤비 출판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