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5 0 0 1 0 0 11년전 0

광고콘텐츠의 신세계

서원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본 광고켐페인 모음집. 현재 텔레비전에서 방영되고 있는 라네즈, SK그룹, 삼성전자, 한국통신엠닷컴, 현대백화점, 칠성사이다, 화이트, OB라거 등의 광고를 연구,분석한 것을 서술하였다.
서원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본 광고켐페인 모음집. 현재 텔레비전에서 방영되고 있는 라네즈, SK그룹, 삼성전자, 한국통신엠닷컴, 현대백화점, 칠성사이다, 화이트, OB라거 등의 광고를 연구,분석한 것을 서술하였다.
김병희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 후 연세대학교에서 광고학 석사를,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광고회사 선연에서 카피라이터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는 동안 여러 광고를 성공 캠페인으로 이끌었으며, 일찍이 광고 문화 비평을 시도함으로써 광고 담론의 대중화에 기여한 바 있다. 현재 서원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이며 한국언론학회, 한국광고학회, 미국광고학회(AAA), 한국광고홍보학회 정회원이다.
저서에 <광고 하나가 세상을 바꾼다>, <광고와 중문화>, <광고의 매혹>, <광고 콘텐츠의 신세계>가 있으며, 연구 논문에 <기업 광고의 의제설정 과정에 관한 연구>, <광고 메시지의 담론 분석:헤드라인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 창의성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