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진한엠앤비 출판
U
진한엠앤비 출판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778
0
0
0
0
0
11년전
0
WinCE 기반의 멀티미디어 컨텐츠 플레이어 개발
PDF
구매시 다운가능
467p
5.7 MB
컴퓨터.인터넷
하경주, 구교민, 공영기
진한엠앤비
모두
최근 이동형 단말, 특히 PDA폰에 채택되고 있는 Windows CE를 다룬 책이다. 이를 기반으로한 멀티미디어 데이터 처리 방법에 대해서 서술하고 있다. Windows CE 소개, Embedded Visual C++ 설치 및 Emulation 환경 구축 등의 기본적인 상황에서부터, Photo Viewer Application 구현, Custom Control을 이용한 Simple Application 구현, Music Player 구현 등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컨텐츠 플레이어의 개발방법에 대해 다루었다.
미리보기
22,500
원 구매
목차
55
소개
저자
댓글
0
1 Windows CE 소개
1.1 과정 요약
1.2 임베디드 시스템
1.3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1.4 Windows CE
1.5 Windows CE 5.0
1.6 마치며
2 Embedded Visual C++ 설치 및 Emulation 환경 구축
2.1 과정 요약
2.2 eMbedded Visual C++4.0 & Platform Builder 5.0
2.3 Embedded Visual C++ 4.0 및 관련 SDK 다운로드
2.4 eMbedded Visual C++4.0 설치
2.5 eMbedded Visual C++ 4.0 Service Pack 4 설치
2.6 Standard SDK 설치하기
2.7 eVC++ 4.0 실행 및 에뮬레이터 구동
2.8 마치며
3 Target Device SDK설치 및 Debug 환경 구축
3.1 과정 요약
3.2 실습용 Target Device 소개
3.3 실습용 Target Device SDK 설치
3.4 ActiveSync를 이용한 실습
3.5 eVC 4.0을 이용한 Hello CE 프로그램 실습
3.6 마치며
4 프로젝트 생성 및 Custom Control 작성
4.1 과정 요약
4.2 프로젝트 생성
4.3 Window Handling 및 Util API 만들기
4.4 Button Control 만들기
4.5 Vertical Scrollbar Control 만들기
4.6 ListBox Control 만들기
4.7 Track Bar 만들기
4.8 공통 초기화 및 헤더 만들기
4.9 마치며
5 Custom Control을 이용한 샘플 프로그램 만들기
5.1 과정 요약
5.2 달력 프로그램 만들기
5.3 계산기 프로그램 만들기
5.4 MAPM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계산기 만들기
5.5 마치며
6 Photo Viewer Application 구현
6.1 과정 요약
6.2 기본설계
6.3 Photo Viewer Application 구현
6.4 마치며
7 Music Player Application 구현
7.1 과정 요약
7.2 기본설계
7.3 Music Player Application 구현
7.4 마치며
8 Video Player Application 구현
8.1 과정 요약
8.2 기본설계
8.3 TCPMP 소개
8.4 Video Player Application 구현
8.5 마치며
최근 이동형 단말, 특히 PDA폰에 채택되고 있는 Windows CE를 다룬 책이다. 이를 기반으로한 멀티미디어 데이터 처리 방법에 대해서 서술하고 있다. Windows CE 소개, Embedded Visual C++ 설치 및 Emulation 환경 구축 등의 기본적인 상황에서부터, Photo Viewer Application 구현, Custom Control을 이용한 Simple Application 구현, Music Player 구현 등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컨텐츠 플레이어의 개발방법에 대해 다루었다.
하경주
대구한의대 모바일컨텐츠학부 부교수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선임연구원
경북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공학박사
구교민
(주)엔피엔지 대표이사
대구교육대학교 전임강사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연구원
경북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공학박사
공영기
(주)엔피엔지 연구개발부 팀장
(주)모비루스 DRM 개발 팀장
경북대학교 전자공학과 공학사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진
진한엠앤비 출판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